본문 바로가기
PC게임/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녹스 디바이스 문제 해결방법

by olssun 2018. 5. 22.
반응형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PC에서 하는 여러 방법중

녹스플레이어를 사용했을때 디바이스문제가 뜰때 해결방법입니다.


폰으로 게임이 나왔는데...조작이 좀 어렵네요; 어지럽고..

그래서 녹스를 이용해서 PC에서 돌려보았는데..

디바이스 문제가 어쩌고 해서 사용할수 없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실행 안되시는분들을 위해 몇가지 해결방법을 가지고왔습니다.

모든분들이 고쳐지진 않겠지만 녹스로 배그 모바일하시는분 참고는 해보세요~




1. 휴대폰 모델 설정 변경 해보기

녹스 플레이어 -> 오른쪽 상단 바퀴모양 시스템설정 -> 속성 -> 휴대폰 모델 설정변경

휴대폰 모델을 조금 최신 모델로 변경해보세요.

S8,S9등 최신폰으로~

이걸로 해결되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이방법으로는 디바이스 오류문제 해결못했습니다. ㅠㅠ



2. 시스템설정 성능 설정 변경

1번과 같은 루트로 시스템 설정-> 고급설정-> 성능설정을 상으로 변경후 실행해보세요.

저는 다행히 이방법으로 고쳤습니다. 디바이스 경고문구 나올때마다 빡쳤는데..

이렇게 간단히 해결!




3. 위의방법으로 해결 안되시면 해보세요.

시스템 설정-> 기본설정 ->ROOT켜기


녹스 바탕화면-> 파일관리자


system-> lib > arm


cheak.xml 편집기로 열기

맨끝에 <gl3>com.pubg.krmobile</gl3> 추가

이방법은 그냥 복잡하기만하고 디바이스 미지원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지만

혹시나 이걸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돌아갈수도 있으니 해보시는걸 추천~


왠만한건 1,2번 방법으로 실행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녹스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돌리시는분들 디바이스 문제 해결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