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금정구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구서점후기

by olssun 2019. 8. 1.
반응형






요즘 sns 에서도 핫하고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하고있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양념 돼지갈비 전문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참고로 입맛은 주관적이며 제돈 주고 먹고왔어요.








-명륜진사갈비 구서점 위치-




장전역과 구서역 중간쯤 있어요. 부곡동 방면이아닌 장전동쪽


자세한위치는 지도어플 참고




저는 평일 5시쯤 갔는데 널널했네요. 


하지만 주말에 지나갔을땐 웨이팅도 있을정도였습니다.








- 가격 -



1인분 성인 :13,500원


8~10세 : 8,000원


5~10세 : 6,000원


탄산음료,공깃밥,돼지갈비가 무한리필이에요!




된장찌개,김치찌개, 냉면등은 따로결제! 


가격은 사진에 나와있어요.





참고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륜진사 갈비 20%할인+ 사이드메뉴 를 팔고있어요~


3333333333333333333333





무한리필되는 야채코너와 음료수입니다. 


기본적인것들이 있네요~ 상추,깻잎 고추 양파 양배추절임?

떡,김치 쌈장 파채,마늘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많은 명륜진사갈비 리뷰를 보셔서 아실테지만 처음에는 뼈가 붙은 갈비가 나와요.


물론 목살로 보이는 전지도 반 나오네요.




참고로 명륜진사갈비 이용시간은 2시간 제한이라고 합니다.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법이라고 벽에 붙어있어서 한번 읽어봤습니다.


센불에 살짝 태워먹고 태운부분은 고기지방 반반 섞어서 세로로 자른다.







엄청나게 큰 전지 1.5덩어리와 갈비부분 조그만한거 2덩어리가 나와서 구웠습니다.






확실히 양념이라 잘타요. 눈을 떼지말고 구워주세요~




굽는데 은근 오래 걸립니다.


 먹는건 순간이니 많이드시는분들은 다 구워지면 바로 다음 판 구우세요 ㅋㅋ




요즘 핫한 명륜진사갈비 맛 평가는?




달달한 돼지갈비입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집치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1~2번까진 맛있게 먹었어요.


2번째 리필해서 먹을때는 배부름보다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


남기긴 아까우니 다먹긴했는데.. 잠시 머리에 별이 나타났습니다.


리필부터는 전지준다는데 그건 사실이었네요.







밑에는 리필받은 전지 부분입니다. 이것보다 더 비계많은부분도있는데


확실히 이게 부드럽지만 저는 비계 안좋아해서 더 느끼했어요. 







다먹고 나니 이런 문구가 보이더군요.


갈비를 30%준다는데 처음만 그렇게주고 죽어라 전지만 나옵니다. 


리필시


꼭 갈비 부분 달라고 하세요!! 


(간혹 갈비 없다는고 목전지 주는곳도 있다고 하니 그런곳은 본사 문의 ㄱㄱ) 



SNS와 광고등으로 핫한 명륜진사 갈비 최종 후기는?


리필 1번해먹을때까진 나름 맛있어요. 


그 후 부터는 피가 기름으로 이루어지는 느낌 ㅋㅋ


달아서 더 느끼하게 느낀듯 합니다.

짭잘했으면 밥이랑 먹었을텐데 달아서 고기랑 쌈만 먹었더니 ..





느끼한거 잘드시고 음료수 밥 많이 먹으시는분들에겐 추천!!


돼지갈비 많이 먹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추천


난 적당히 먹고 맛있는 돼지갈비 먹고싶다! 하시는분들은 다른곳도 고민해보세요.





이상 사비로 사먹은 리얼 명륜진사갈비 구서점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금정구 에는 남산 / 구서 

2군데 있으니 가까운 곳 가세요. 


카카오페이나 위메프 티몬 같은 소셜에서 20~ 25% 세일 가끔하니 그때 구입하셔서 맛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