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이벤트,알뜰정보/온라인이벤트&할인

이마트 재고확인 하는방법 랜더스데이 에어팟 구매

by olssun 2023. 4. 2.
반응형

 

 

4월1일부터 2일까지 이마트 랜더스데이를 맞아

세일을 진행중인데요.

 

이번 랜더스데이에 핫템은 바로 애플 에어팟 프로2인것 같습니다.

역대급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저렴한듯

 

 

지금이라도 이마트 재고확인후 구매하시러 가시는분들을 위한

간단한 재고수량 확인방법!

 

일단 저는 1일 오픈런으로 에어팟구매에 성공했는데요.

30%할인해서 253100원인가 그랬어요!

1인 2대한정인데 저는 하나만 구매했어요.

 

!행사카드 - 삼성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우리카드,롯데카드 

 

 

이마트 재고확인방법

 

 

 

이마트어플이 필요합니다.

이마트몰 어플이 아닌 '이마트'어플이구요.

기존 사용자분들은 업데이트를 해야 검색창이 보여요~

 

 

요즘 편의점도 그렇고 재고수량 확인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는게 

편리한점인것 같아요.

 

 

 

 

 

 

 

1.어플 상단 검색창을 선택합니다.

 

 

 

 

 

 

 

 

 

 

2. 찾고자하는 상품을 검색해주세요.

상품이 안뜨며 품절제외를 선택해보세요..

 

 

 

 

엇.. 친구꺼 하나 더 사러갈까했더니 품절이 떠있네요

 

 

 

 

 

 

3. 상세페이지에 가셔서 아래와 같이

근처 이마트의재고수량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 주위에 다른 지점 재고상황을 확인했는데

양산이랑 대구에 1대씩 있네요.

그런데 3시간이지나도 변함없는것 보면

실시간 방영까지는 아닌듯합니다.

 

 

 

 

 

 

 

 

 

 

 

재고상태 구경하다보니 강릉 제주도서귀포점등 

100개 넘는 재고를 보유한곳도 있네요.

 

 

 

 

 

에어팟 프로 구매하실 예정이셨으면 

재고확인후 바로 이마트로달려가세요!

 

참고로 애플매장입점 이마트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어팟이나 이마트 30만원이상은 구매하신분 필독!!!!

 

그리고 랜더스데이 추가이벤트로 스탬프행사 진행중입니다!

3만원당 1개의 스템프를 주는데 

10개를 모으면 스타벅스텀블러와 파우치 무료음료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