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이슈

아는형님 워너원 출연! 재방송 일정

by olssun 2018. 4. 7.
반응형


오늘이죠~ 2018년 4월 7일 을 기다렸습니다!


아는형님 122회에 워너원이 나왔습니다!!

하하하하



워너원이 나오고 싶어했던 예능이 바로 아는형님~

안그래도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본방사수중입니다.



워너원 전멤버가 출연하다보니 인사만 하는데도 한참이네요 ㅋㅋ




다니엘 팬인데.. 20살이 된멤버들도 다 잘생겨 보이고 ㅋㅋ

좋네요 훈훈



영철이보다 더 재밌는 옹은 오늘도 잘생겼고~




호동은 저장을 남발중입니다. ㅋㅋ



아는형님 122회에 출연중인 워너원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바로 JTBC를 켜세요!



이글을 확인하는게 언제일진 모르겠지만 이제 인사만 끝났으니까요~



아쉽게 선약이나 일이있어 놓치셨다면 재방송을 보세요~

물론vod사이트등에는 바로 올라오겠지만.. TV큰 화면으로 봐야죠?



아는형님 워너원편 재방송 일정입니다.


JTBC 

4월 8일 오후4시 40분

4월 10일 오후 6시 3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