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KB국민 체크카드 분실시 재발급 하는 방법

by olssun 2018. 6. 15.
반응형

오늘은 KB국민 체크카드 분실시 재발급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제가 체크카드를 분실하고 재 신청하면서 포스팅하게되었네요. 사실 잃어버린지 3달짼데 페이코등에 등록한걸로 사용하다 보니 귀찮아서 미루다가현금찾을일이 있어서 드디어 신청했네요.


분실시 재발급 받거나 사용목적이 달라지면서 재신청할때 발급방법입니다.

교통카드가 가능하게 한다던지, 해외결제 가능 유/무, 마스터카드로 할지 국내전용으로 할 것인지등 다양한 목적으로 재발급,신청하실분들 참고하세요.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ARS 혹은 KB은행에서  신청가능합니다.


1.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신후  MyKB -> 카드관리로 가세요~

회원가입은 카드번호 or 폰번호로 가입가능한데..우리는 카드를 잃어버렸잖아요?

폰으로 가입합시다.ㅋ


MyKB가 아닌 홈페이지 분실 메뉴로 가셔도 돼요.






2.재발급 받을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선택하세요.






3. 본인 확인을 해야겠죠.  

휴대폰번호와 신분증(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외국인등록증등)을 입력하세요.




4.카드를 재발급,교체 ,추가 할것인지 선택!




5.체크카드 재발급을위해 우편물 받는곳을 자택과 직장중 선택하세요.


카드 재발급은 KB국민카드/ KB국민은행 지점을 지정해서도 수령할수있습니다.



6.대리수령가능/ 본인수령을 선택후 해외이용제한등록,소액신용결제서비스 신청,미신청등 부가적인 옵션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카드신청 완료! 발급신청현황을 MyKB에서 볼수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간단하게 카드 재발급은 가능하지만.. 

우리 .. 카드 잃어버리지 않는걸로 해요.


이상 KB국민 체크카드 분실시 재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