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정보/오사카2017

오사카 간사이공항 맛집 베니토라교자보

by olssun 2017. 12. 1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간사이공항 안에 위치한 베니토라 교자보 입니다.


중식요리집인데 제가 일본식 중국요리를 좋아해서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나름 맛집인지 체인점이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위치는 오사카 간사이공항 출국장에서 한층내려오시면 거의 바로 보여요.

에스컬레이터 내리면 바로보여서 들어간것도 있다는~




베니토라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이 비싼지 싼지 가늠이 안가네요.



교자노오쇼나 바미얀 같은곳보단 약간 비싼편이네요.

그곳들이 워낙싼 중식이긴 하지만요






지금보니 메뉴에 한국어도 적혀있네요!




세트메뉴가 이것저것 맛도 볼수있고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에비치리세트랑 탄탄멘을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기까지는 약 15분정도 걸렸네요.




에비치리세트는 칠리새우와 볶음밥 카라아게(닭튀김),교자, 계란국이 세트입니다.




칠리새우가 우리나라보단 단맛이 거의 없네요.

이건 이것대로 맛있어요. 

볶음밥도 맛있고~ 닭튀김도 바삭! 만두는 평범하지만 맛있네요.




탄탄멘입니다! 탄탄면은 향신료가 꽤 강하게 오네요.

제가 알고있던 탄탄멘과는 다릅니다. 하지만 이것도 맛있어요.


간사이공항에 베니토라 교자보는 맛집이라면 맛집인데..

엄청난 맛은 기대하지마세요 ~ ㅋ

체인점만의 안전함이 있는 맛..





일본식 중국요리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항에서 뭐먹지 고민중이신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