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텐진 호텔 추천! 호텔어센트후쿠오카

by olssun 2018. 3. 30.
반응형


오늘은 이번여행에서 묵은 어센트호텔 후쿠오카 텐진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사실 이번이 처음 숙박한게 아니었어요.

2년전쯤에도 어센트에서 숙박한적이있는데.. 

담배냄새 냄새랑 좀 낡은것 때문에 다른 호텔을 이용하다가

위치가 너무좋아서 다시 이 호텔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전 아xx에서 예약을했구요.





어센트호텔은 전 객실 흡연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불복이에요 담배냄새는..




하지만 저는 예약시 특별요청으로 금연실을 원한다고 체크했더니

다음날 방이 많으니 금연실로 준비해주겠다고 호텔로 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호텔에 아침에 도착해서 체크인은 아니지만

여권이랑 주소 이름같은걸 미리 적어서 키 봉투를 받았어요 ㅋ


그리고 3시넘어 체크인시간에 건냈더니 카드키를 주더군요.


2년전이랑 달라진점은 짐을 올려놔주는것!

GOOD!




어센트 호텔 후쿠오카 텐진을 많이 검색해보신분들은

낡았다는 의견을 많이 보셨을꺼에요..



보기와같이 침구류가 낡긴 낡았어요.

카페트도 그렇구요.



보풀 보이시죠? 크흠 살이 안닿고 싶은느낌 ㅋ



낡긴했으나 깔끔하긴합니다.

물론 TV뒤에 휴지를 발견하긴했지만요.


구석구석 신경쓰는느낌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아! 담배냄새!


전혀 안났어요~

2년전과 달라진 두번째는...

공기청정기가 있네요~


가습도 되고 공기청정기능도 있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네요.


공기청정기 덕분에 담배냄새 1도 안났습니다.





그리고 달라진점이 또 있어요!



그것은 바로!










발 안마기가 생겼어요! 


종아리와 발바닥을 안마,마사지해주는 기계가 있네요~

여행할때 많이 걷는데 이것도 유용하게 잘사용했습니다.


안마기 마사지기 아래쪽에 전원버튼이 따로있으니..안켜진다 생각드시는분은

누른후에 작동시키세요~



그리고 욕실! 

좁지만 비데도 있고 욕조가 나름 깊어서 좋았네요.

어메니티도 있어요.

빗,면도기,칫솔,치약,면봉,화장솜,샤워타올, 쉐이빙폼? 이정도인듯



저번보다 이번이 더욱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

냄새가 안나는점과 위치!


하지만 담배냄새는 그전에 묵은사람이 비흡연자여서 냄새가 안난건지

공기청정기가 열일해서 안난건지는 모르겠네요.


낡긴했으나.. 위치 가격 다 따졌을때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