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후쿠오카 대표 라멘 맛집 잇푸도 후기

by olssun 2018. 4. 8.
반응형


一風堂


오늘은 후쿠오카 텐진의 라멘 맛집 잇푸도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10일쯤 전에 다녀왔으니 참고하세요~



후쿠오카 대표 라멘 맛집 잇푸도 후기



후쿠오카 라멘 맛집 잇푸도 위치


잇푸도는 일본 전역에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있습니다.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돈코츠라멘중 하나인데요.

이치란과 더불어 본점이 텐진 다이묘에 있어요!





잇푸도 텐진 다이묘 본점 주소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大名1丁目13-14



니시테츠 그랜드호텔과 드럭스토어라인을 쭉 타고 내려가셔서

자라,라인스토어가 있는 다이묘쪽에 있어요.

약간 골목에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기억엔 무인양품 근처 골목에 있었던것 같은데..하핫





잇푸도 라멘 메뉴 一風堂 メニュー



후쿠오카 라멘 맛집 잇푸도는 런치세트가 있어요.

평일 11시 ~15시


100엔을 추가하시면 밥과 만두를 먹을수있어요.

1인 1런치세트하셨다면

밥은 더준다고 합니다. 몇번인진 모르겠지만요..




저는 한개는 그냥 라멘에 한개는 세트를 시켰어요.

배는 고팠으나 여행을 하면 많이먹어야하니 둘다 세트는 좀..ㅋㅋ


한번더 런치세트 안내를 보시죠.

잇푸도 원조 라멘은 가격이 720엔






특제 매콤소스가 올라간 赤丸新味는 820엔

一風堂かさね味는 닭고기 스프가 특징입니다 850엔

가격이 저렴해요~ 저는 기본으로 먹었어요.




참고로 저는 3시쯤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하핫!


잇푸도 다이묘 영업시간

月〜木 11:00〜23:00
金・祝前 11:00〜24:00
土 10:30〜24:00
日祝 10:30〜23:00



잇푸도의 특징 숙주나물이 있네요.

맛있어요~ 배가고파서 인지 라멘나오기전에 먹으니 꿀맛





잇푸도 라멘 후기





한..10분정도 후에 받은 라멘입니다.

기름이 둥둥~

돈코츠라멘 답죵


반숙계란도 들어가있고 챠슈도 맛있습니다.




이치란과 비교하자면 좀더 진하다고 해야하나..걸쭉하다고해야하나..

역시 본점이라 맛있군요.


배가고파서인지 전 이치란보다 더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엔 정확하게 비교해보는걸로~


런치세트로 시킨 공깃밥과 교자입니다. 

만두 5개 나오구요. 맛은 평범합니다.



라멘만으로 배가 안차시는분은 런치세트 추천!

국물에 밥말아먹기 딱좋은 스타일이라 밥도 추천 ㅋㅋ



이상 일본 라멘 후쿠오카 텐진 라멘 맛집 추천! 잇푸도의 후기였습니다.

여행가실분들 참고하시길 바랄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