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온라인예약방법! 가실분 필수!

by olssun 2018. 3. 30.
반응형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온라인 예약방법



幸せのパンケーキオンライン予約





오늘은 일본의 유명 팬케이크 체인점 

시아와세노 팬케이크의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그냥 방문했다가는 몇분 몇시간을 기다려야하실꺼에요~






주소로 가시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http://magia.tokyo/reserve/







첫방문이신분은 신규로 예약을 눌러서

이메일이랑 이름 비밀번호등을 적고 가입합니다.


가입방법은 정말간단해요. 따로 연락처랑은 안쓰거든요~









로그인하신후에 방문할.. 예약할 점포를 선택합니다.


저는 후쿠오카 텐진점으로 예약했어요.

그러면 밑에 전석 27석중 4석만 예약석으로 하고있다는 안내문이적혀있네요.

방문해보니 정말 좁은 가게였어요.


후기는 다음포스팅에 계속~








그리고는 방문할 인원수를 선택합니다.

유아포함 4명까지 예약이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방문할 시각을 선택합니다.


x표시는 예약이 안된다는 의미죠~

꽉찼거나 다른이유에서 안되니 세모나 동그라미부분을 선택해주세요.


예약은 방문전날부터 2주전까지 예약이가능합니다.

당일예약은 안돼요~






다음페이지로 가서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오른쪽 버튼 '예약함' 을 누르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정말 현지인에게 인기많은 팬케이크집이라 줄이 엄청나요.

시아와세노팬케이크 오픈시간은 10시30분인데

11시에 예약하고 갔을때 이미 15명정도 대기하고있었고

12시쯤 다 먹고 나왔을때는 줄이 밖에까지 이어져있었어요~

ㄷㄷ


방문하실분들은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


그리고 절대 no show하지 마시고 

못가게 된다면 예약을 취소합시다.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온라인예약방법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