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기

by olssun 2018. 4. 4.
반응형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한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예약 방법에 이어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이라고 적었지만

일본 곳곳에 있는 체인점이에요. 저는 후쿠오카 텐진점에 다녀왔구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텐진 위치



시아와세노 텐진점은 좀 좁습니다.

2층에있는데 줄까지 서있어서 비집고 올라가야해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텐진점의 위치는 텐진의 이치란, 드럭스토어에서

 약간만 북쪽으로 이동하면있어요. 도로변이라 찾기 쉬우실듯







예약하지않고 방문하셨다면 줄을 서지마시고 우선 2층에가서 종이 명단에

이름을적고 줄을서야합니다. 그럼 차례로 불러줘요~




하지만 위에도 말한것처럼 예약을하면 그 긴줄을 설 필요가 없다는것!


2018/03/30 -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온라인예약방법! 가실분 필수!



예약하고 당당하게! 줄을 가로질러 가게로 들어가세요! ㅋㅋㅋ

예약시간 10분전까진 도착!잊지마시구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텐진 영업시간


평일 - 10:30 ~ 19:10 (라스트오더) 

토,일,공휴일 - 10:00 ~ 19 :40 (라스트오더)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텐진 메뉴와 가격




시와세노 팬케이크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100엔을 추가하면 바닐라아이스크림 or 휘핑크림을 추가할수있습니다.



그리고 200엔을 추가하면 드링크세트로 음료를 선택할수있어요.

커피,홍차,오렌지쥬스,진쟈에르,콜라


저희는 둘다 드링크세트로 커피를 골랐어요~

커피도 맛있네요












달달한 팬케이크뿐만아니라 식사대용의 브런치느낌도 주문가능합니다.







팬케이크 굽는데 꽤 20분정도 걸린다고하네요.


실제로 20~30분걸렸어요. 



이 종이 뒤에 와이파이 비번이랑도 적혀있어요!

저는 도시락이나 로밍을 안해서 와이파이가 소중했거든요 ㅋㅋ

기다리는동안 와이파이가 되어서 다행다행









저희가 시킨 두꺼운 베이컨 스크럼블에그 팬케이크와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베이컨 팬케이크는 오트밀같은게 들어있어서 씹히고 전혀 달지 않습니다.

스크럼블에그와 토마토 소스가 맛있구요.. 아침에가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더걸려나온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강추!!

이것만 2개먹을껄 싶었어요.



위에 올라와있는 버터가 너무 맛있구요.

 시럽을 충분히 뿌려서 버터와 아이스크림을 함께먹으면

크~~흑~

사실 아이스크림음 있으나 마나했는데

버터 시럽 팬케이크 조화가 너무 좋았네요.



이것만 2개 먹을껄!!!!!!!!!!!


사실 베이컨도 괜찮았지만 가격과 맛은 그냥 시아와세노가 훨씬 좋았어요.


만약가신다면 기본인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꼭 드세요!

느끼하다는 평을 봤는데 저는 전혀 안느끼했어요.

그게 짭짤한거랑 같이 먹어서인가?


어쨌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이상 일본 후쿠오카 팬케이크 맛집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후기였습니다.



2018/03/30 - [여행관련정보/후쿠오카] -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온라인예약방법! 가실분 필수!



반응형

댓글